업무절차
감정평가의 업무 절차는 실무 9단계와 사후관리 총 10단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.
토지 · 건물 · 기계기구 · 영업권 · 권리금 · 동산 등과 같은 유 · 무형의 재산에 대한 경제적 가치를 법적 · 경제적 · 기술적 측면에 대한 검증을 기초로 판정하여 부동산과 관련된 의사결정에 중요한 판단자료를 제공하는 전문 서비스 입니다.
감정평가의 업무 절차는 실무 9단계와 사후관리 총 10단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.
대상 물건 파악 후, 개략적인 평가 예정금액을 통보
팩스 또는 이메일을 통해 접수
대상 물건, 가격시점, 평가 목적, 감정 조건 등 확정
업무일정 및 작업분담, 평가자료의 범위 결정, 현장 조사계획 등
자산, 부채, 손익 등 물적사항 확인, 가격 조사 등
수집한 자료의 적정성을 분석하고 각 요인 등을 분석
적정한 방식을 선정하고 감정평가액, 필수 기재사항, 임의 기재사항 표시 및 작성
심사팀에 의한 심사
원본 평가서 5년 보관, 의뢰인에게 발송 및 수수료 청구
필요시 대상 물건의 재조사 및 재평가
다른 고객님들도 어려워한 내용을 정리했습니다.